회원마당
회원안내
HOME   회원마당 회원안내 YWCA후원안내
YWCA후원안내
홈으로 이메일 사이트맵

YWCA 회원가입 안내

후원계좌 : 301-0314-2522-11(농협) 예금주 : 서귀포YWCA
구분어린이 Y-틴대학생일반회원CMS단체회원평생회원
금액 5,000원 10,000원 30,000원 5,000원 10,000원 20,000원 500,000원 이상 1,500,000원
회원가입 방법
서귀포YWCA(☎064-762-1400) 회원부위원회를 찾아주세요.
후원계좌 : 농협 301-0314-2522-11 (서귀포YWCA)

회원 구분

어린이Y
YWCA운동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역사탐방, 어린이방학특강, 환경탐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을 사랑하고 환경의 소중함을 깨달으며 우리 고장의 자긍심을 높임은 물론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각을 길러 나가고 있다.
Y-틴
가정과 학교와 사회에서 나눔과 섬김의 삶을 실천함으로써 하나님 보시기에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Y-틴 활동은 소녀소년들의 자발적인 클럽으로 회원 스스로가 각 프로그램을 계획, 활동, 평가하는 청소년 활동이다.
대학Y
YWCA 안의 젊은이 운동을 이끌어가는 역할을 한다. 젊은이들이 가진 다양한 관심 영역을 클럽활동을 통해 풀어냄으로써 개인적인 자아성취감은 물론 공동체성을 향상 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한다.
성인Y
개인적인 자아성취감은 물론 공동체성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활동하며 건전한 클럽 활동을 통해 개인이 가진 잠재력을 개발시켜 자아를 완성하고 다른 사람과 원만한 인간관계를 가지며 인간의 존엄성과 자유가 보장되는 사회 건설에 일익을 담당하면서 보람 있는 생활을 꾸려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회원이 되시면 이런 혜택이 있습니다.
한국YWCA연합회 회원이 되시며 동시에 세계YWCA회원이 됩니다.
YWCA구성원으로서 총회에 참석하여 표결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소그룹 조직인 민들레운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각종 강좌, 프로그램, 교육에 우선 참여와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YWCA에서 운영하는 서비스(간병, 사가, 산모)를 의뢰할 수 있습니다.
YWCA의 지도자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회비는 이렇게 쓰여지고 있습니다.
회비는 연1회 납부하거나, CMS방법으로 매월 납부할 수 있으며, 회비 납부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고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회비의 10%는 한국YWCA연합회와 세계YWCA로 보내져서 여성지도력운동과 어려운 제3세계 국가의 여성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쓰이게 됩니다.
회보를 제작하여 회원들이 YWCA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돕고, 회원이 중심이 된 다양한 프로그램, 소그룹활동, 클럽활동 등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알려드리는데 사용됩니다.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회원들 중에서도 YWCA활동과 운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재정적 후원의 역할을 할 수 있고 이는 한국YWCA와 세계YWCA의 회원들을 육성하고 발전시키는 사업들에 쓰여집니다.
회원가입